UXUI DESIGN

BASIC 3
UXUI디자인 기본3

560000 주2회, 총 8회, 1개월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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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달 클래스 모집이 마감 되었습니다.
대기자 신청하시면 공석이 생길 경우 바로 안내드리겠습니다.
  • 클래스 소개
    트렌드 분석과 기획력으로
    ‘패스트하게 UXUI 서비스’ 만들기
    1개월 1개 프로젝트를 완성하는 클래스입니다. UXUI 이론 수업이 없기 때문에
    프로젝트를 주체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역량이 있어야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최적화된 커리큘럼으로 패스트하게 프로젝트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수강대상
    • 1체계적으로 UXUI프로세스를 이해하고 있는 수강생
    • 2프로젝트 결과물 2개이상 보유한 수강생
    • 3기본1,기본2 모두 수강한 수강생
    • 4기본2 2회이상 수강한 수강생
  • 클래스 특징
    차별화 된 모바일 서비스
    1개월 1개 프로젝트 완성!
    • 기획력이 탄탄한 UXUI 서비스를
      완성할 수 있어요.

    • 어렵게만 생각했던 UXUI 논리적인
      접근으로 만들수 있어요.

    • 차별화된 기획력으로 디자인까지
      패스트하게 완성할 수 있어요.

    수업에서 다루는 내용
    • UXUI 실무사례
      이해
    • 사용자 조사
      방법론
    • 인사이트 도출
      서비스 기획
    • IA
      정보구조
    • 와이어프레임
      GUI디자인
    수업 진행방식
    • 소수정예 1:1지도

      최대 8명으로 소수의 인원으로
      진행하여 집중도를 올립니다.

    • 실무이해

      실무에서 적용하는 모바일 UXUI
      프로세스를 단계별 배웁니다.

    • 프로젝트 과제

      차별화 된 인사이트를 자신의 프로젝트에
      반영하여 과제 진행합니다

    • 실무진 지도

      팀/개인별 프로젝트를 선생님과 함께
      만들며 피드백 진행합니다.

  • 커리큘럼
    • Part 1 UX/UI 디자인 이해
      UXUI 디자인 실무사례 공유
      UXUI 프로젝트 팀/개인별 구성 및 주제 선정

      과제 : 데스크 리서치를 통한 시장조사 및 경쟁서비스 분석

    • Part 2 사용자 조사 방법론
      팀/개인별 주제와 데스크리서치 결과 발표
      Survey,Interview, Affinity Diagram
      Persona, User Journey map

      과제 : 사용자 조사(설문조사, 인터뷰진행), Affinity Diagram & insight 정리, Persona & User Journey map 만들기

    • Part 3 서비스 기획
      사용자 조사 결과 발표
      사용자 인사이트 도출 및 서비스 기획
      IA 정보구조도 작성, Wireframe 제작 방법

      과제 : 사용자 인사이트 도출 및 서비스 기획, IA

    • Part 4 서비스 UI 화면설계 초안
      Design System 제작 방법
      서비스 기획, IA, Wireframe 발표, 피드백

      과제 : 서비스 화면 Wireframe 제작

    • Part 5 서비스 UI 화면설계 고도화
      Wireframe과 UI디자인 발표, 피드백

      과제 : UI 디자인 진행

    • Part 6 UI GUI 디자인 초안
      UI디자인 발표, 피드백

      과제 : UI 디자인 진행

    • Part 7 UI 디자인 고도화
      포트폴리오 구성 예시 공유 및 제작 방법
      UI디자인 발표, 피드백

      과제 : UI 디자인 + 포트폴리오 진행

    • Part 8 포트폴리오 완성
      포트폴리오 최종 발표 및 피드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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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선생님 소개
    Aiden
    • Aiden
      # 동네형# 프로패셔널# 리더쉽# 파워

      현) K사 금융업 디지털사업부 팀장

      전) 다나와, 번개장터 ,모빌리티 등 다양한 프로젝트 서비스기획/디자인 및 UX디렉터
      UX STUDY 사내 교육 책임 담당/신 성장사업 디지털 컨텐츠 시장 전략 분석
      중앙대학교 외 다수 대학교 및 기업 UXUI강의 및 취업 면접관
      한국표준협회 창업사관학교 UX교육 강사
    • 에이든입니다. UXUI 디자인, UX 디렉터 및 서비스 기획까지 10년 이상의
      경력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만들도록 이끌어드릴게요.
    Tori
    • Tori
      # 열정넘침# 협업능력# 공감력

      현) 대기업 이커머스 Product designer

      전) AI서비스 기업 UX/UI design Intern
      전) SADI Communication design
    • 앱 기획부터 런칭까지, 다수의 경험이 있으며, 현재는 문제해결에 더 집중하여 고객 경험 개선을 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전반부터 디테일한 부분까지 도와드릴게요.
  • 자주묻는 질문
    수업에 관해 궁금한 사항 확인하세요.
    Q.수업이 단축 및 폐강될 수 있나요?

    수강생 중도 이탈이 생길 경우, 수강생과 협의하여 수업 시간이 단축될 수 있습니다.
     
    모집인원이 1/2 이하인 경우 폐강됨이 맞으나, 수강생과 협의하여 수업 시간이 단축될 수 있습니다.

    Q.연장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인원이 정해져 있어 빠른 등록을 권장합니다. 다음달 연장을 원하는 수강생은 윤빌리티 다음달 수업 오픈시 결제하거나 미리 운영팀에 말씀해주시면 선착순으로 등록안내해드립니다.

    Q.새로운 주제로만 해야 하나요?

    네. 산업군을 정하여 새로운 주제로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기존서비스 분석 및 디자인은 기본1에서 진행합니다.

    Q.툴은 한 가지만 해도 되나요?

    수업에서는 스케치,어도비XD,피그마 세가지 중 한가지만 사용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추후 취업전선에서는 세가지 툴외의 제플린까지 활용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Q.팀/개인 둘 다 하나요?

    팀과 개인프로젝트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수강생이 선택하여 진행합니다.

    Q.선생님별로 수업 스타일이나 커리큘럼이 다른가요?

    수업은 선생님마다 다르지 않으며, 모두가 형평성있게 윤빌리티와 선생님이 의논하여 정해진 커리큘럼이기 때문에 통일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어떤 선생님도 부족하지 않으시며, 꼼꼼하게 잘 이끌어 주십니다.

    Q.이전에 만들었던 프로젝트를 디벨롭하는 것을 기본반에서 할 수 있나요?

    아니요. 기본반은 진행하는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진행하는 수업이며, 이 수업을 하기에도 빡빡한 커리큘럼구조입니다. 모든 수강생들에게 형평성있게 진행하는 수업이며, 이전에 했던 결과물의 디밸롭은 UXUI실전에서 함께 고려하며 도움받을수 있습니다.

    Q.수업이 UX에만 집중되어 있나요?

    아니요. UX부터 UI까지 흐름대로 수업이 진행되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만드는 클래스로 기획부터 탄탄하게 수행할수 있는 커리큘럼입니다.

    Q.UXUI 경험없이 가능한가요?

    처음 UXUI를 시작하는 것이라면, 기본1을 추천합니다. 처음 하기에는 이해가 어려우며, 좋은 결과물을 얻기 힘듭니다. 기본1,기본2 먼저 수강후에 기본3를 수강해야합니다.

    Q.수업 전 준비사항이 있나요?

    개인 노트북 지참해주셔야 하며, 수업 참여하시기 전까지 어떤 주제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싶으실지 미리 생각해오시면 수업 진행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Q.강의안은 제공해주나요?

    기본3 수업은 이론중심이 아니므로 강의안은 없습니다. 패스트하게 팀/개인 피드백에 집중하여 프로젝트를 만드는 클래스입니다. 이론을 원한다면 기본1, 기본2를 추천드립니다. 

    Q.1개월 끝나고 연장가능한가요?


    네, 프로젝트 목표 개수를 고려하여 추가 연장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Q.라이브와 오프라인 차이점이 뭔가요?


    오프라인 수업은 윤빌리티 강의실에 직접 오셔서 진행되며, 라이브 수업은 ZOOM을 통해 화상으로 진행된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그 외 커리큘럼과 수강료 차이는 없습니다. 

  • 수강혜택

    자습실 제공

    이미지 및 목업 지원

    현직자 추천 채용

    강의안 제공

    클래스 수료증

    현직자 디자이너 Q&A 카톡방

  • 수업준비물
    i수업 참여시 준비물이 필요해요.
    개인노트북
    Sketch, Adobe XD, Figma 프로그램 중 선택 준비
    *해당된 툴을 사용할줄 모른다면, 피그마 제플린 입문 툴부터 수강신청 바랍니다!
  • 환불규정
    교습 시작 1일 전 까지 요청하셔야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전체 환불규정 보기 >

환불규정

1.포트폴리오 클래스
교습시작 1일 전 전액환불
교습시작 당일 2/3
총 교습시간의 1/3 경과 전 2/3
총 교습시간의 1/2 경과 전 1/2
총 교습시간의 1/2 경과 후 반환하지 않음
2.다이브 동영상 강의

다이브 클래스 자소서/면접은 수업별 1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유효기간은 3개월입니다.

결제만 하고 접속을 하지 않은 상태 전액환불
로그인 후 해당 수업 영상 페이지 접속 상태 반환하지 않음
3.1:1 다이브 라이브클래스
교습시작 1일 전 전액환불
교습시작 당일 반환하지 않음

1) 1일 전 22시까지 미리 말씀해주시면 조정하에 변경합니다.
2) 수업 해당날 변경은 어려우며, 당일 불참 시 수강료 환불이 어렵습니다.
3) 아무런 언급없이 무단 결석일 경우 수업을 진행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그룹 다이브 라이브클래스
교습시작 1일 전 전액환불
교습시작 당일 2/3
총 교습시간의 1/3 경과 전 2/3
총 교습시간의 1/2 경과 전 1/2
총 교습시간의 1/2 경과 후 반환하지 않음

One day 디자인취업특강 및 현직자 워크샵은 당일 취소시 환불되지 않으며, 시작 1일전 전액환불 가능합니다.

5.환불방법
현금 결제(계좌이체/방문 결제)
1) 마이페이지에서 중도취소를 합니다.
2) 환불 받을 본인 명의의 계좌번호을 요청하면 약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3) 추후 알려주신 계좌로 환불이 되었는지를 확인해주세요.

온라인 카드 결제(온라인카드결제)
1) 마이페이지에서 중도취소를 합니다.
2) 윤빌리티에서 이니시스를 통해 결제 금액의 부분취소 처리합니다.
3) 환불처리후 카드사에 반영되기 까지 1주일 정도 소요됩니다. 
4) 영업일 기준 1주일이 지난 후 카드사 사이트에 방문하면 카드 취소 내역을 확인합니다.

방문 카드 결제
1) 마이페이지에서 중도취소를 합니다.
2) 결제한 카드와 영수증을 지참하여 윤빌리티에 방문합니다.
3) 수강료에서 환불금액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먼저 결제합니다.
4) 처음 결제한 수강료 전체를 카드 취소해 드립니다.

* 쿠폰 및 할인적용 된 수강료는 환불 요청시 기존 수강료(할인적용 전)로 적용되어 규정에 따라 환불처리 됩니다.